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QUESTION

QUESTION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작성자 다쇼미 (ip:)
  • 작성일 2016-07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75
평점 0점



-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 때
-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
-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를 때

위 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않으니
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회원가입 북마크 바로가기설치

고객센터

  • 070-7677-0810
  • open : am 09:30 - pm 18:00
    lunch : pm12:00 - pm13:00
    day off : sat.sun.holiday

입금계좌

  • 국민 017001-04-210767
  • 예금주 : 도다솜(다쇼미)

Today VIEW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