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QUESTION

QUESTION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 픽업신청을 했는데 아직도 회수가 되지 않았어요.
작성자 다쇼미 (ip:)
  • 작성일 2016-07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99
평점 0점



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며 주말,공휴일 제외 3일동안 아무런 연락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재요청 드리겠습니다.
좀더 빠른 요청을 원하시면 (1588-1255) 대한통운콜센터를 이용하여 방문접수 요청해주셔도 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회원가입 북마크 바로가기설치

고객센터

  • 070-7677-0810
  • open : am 09:30 - pm 18:00
    lunch : pm12:00 - pm13:00
    day off : sat.sun.holiday

입금계좌

  • 국민 017001-04-210767
  • 예금주 : 도다솜(다쇼미)

Today VIEW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TOP